KBS와 함께 떠나는 랜선 힐링 여행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지난 21일부터 KBS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여행 콘텐츠들을 통한 'KBS와 함께 떠나는 랜선 힐링 여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디지털 영상 서비스는 코로나 확산과 대응단계 격상으로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몸과 마음이 지친 시청자들을 위한 것으로, VOD 4천 2백여 개와 클립 2만여 개의 영상을 지역별로 큐레이션해 시청자가 선호하는 여행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진 = KBS

#전국방방곡곡 대한민국 여행지 지역별 레전드 영상 다시보기

국내의 경우 서울/경기/인천⋅강원도⋅전라도⋅경상도⋅충청도⋅제주도의 볼거리, 먹을거리, 이야깃거리를 영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오마이걸의 서울 투어’, ‘동해안 31번 국도를 따라 이어진 한국인의 밥상’, ‘오언종 아나운서와 떠나는 여수와 순천 여행’ 등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테마 영상을 통해 유명 관광지와 맛집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빠질 수 없는 여행지 제주도는 ‘걸으멍 보멍 들으멍 우도 시간여행’, ‘삼별초의 마지막 보루 항파두리’ 등의 영상을 통해 제주도만의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 KBS

# “좋아 오늘은 유럽으로 출발!” ~ 자가격리 없이 해외 다녀오기

해외에 다녀오면 자가격리 2주는 필수이지만 'KBS와 함께 떠나는 랜선 힐링 여행'에서는 자가격리 없이 클릭 몇 번 만으로 전세계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아시아⋅유럽⋅아프리카⋅북아메리카⋅남아메리카⋅오세아니아 6대주를 ‘걸어서 세계속으로’가 아닌 ‘손으로 세계속으로’ 떠날 수 있으며, 특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스페셜’ 미방영 분은 시청자와의 랜선 여행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 = KBS

'KBS와 함께 떠나는 랜선 힐링 여행'은 KBS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myK를 통해서 제공되며,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코로나19 속 힐링 랜선 여행지 추천

- KBS와 함께 떠나는 랜선 힐링 여행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