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라인업 공개
스폐셜MC 김세정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한진리 기자] '쇼!음악중심' 717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출연

스폐셜MC 김세정

13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는 iKON, 브레이브걸스, 온앤오프, 에이티즈, WayV, BDC, CRAVITY, GHOST9, 영지, 펀치, VERIVERY, MCND, 위아이, 트라이비, W.O.W, AboutU가 출연한다.

유튜브 댓글모음 영상으로 시작된 역주행 신드롬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가 '롤린' 무대로 돌아온다. 

지난 2017년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은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다재다능한 글로벌 아이들 WayV(웨이션브이)는 밝고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신곡 'Kick Back (Korean Ver)' 무대를 공개한다.

여기에 팬심을 사로잡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의 'MOON RIDER', 시선을 강탈하는 거친 매력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블랙 카리스마 CRAVITY(크래비티)의 'Bad Habits', 24시간 잠들지 않는 매력의 집합소!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개척돌 GHOST의 'SEOUL' 무대도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지난주 컴백한 아이콘(iKON)의 서정적인 퍼포먼스도 예정됐다.

아이콘의 신곡 ‘왜왜왜 (Why Why Why)’는 아름답게 피었다가 시들어 사라지는 꽃처럼 결국 끝을 맺게된 사랑에 관한 곡이다. 이별에 대한 후회와 슬픔을 노래하는 아이콘의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학교폭력 의혹으로 MC 자리에서 물러난 현진 대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스폐셜 MC로 나설 예정이다.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