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툭하면 빙빙 돌면서 꼬리 무는 시추 '둥이'
'안싸우면 다행이야' 근육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 출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집을 찾은 홍진경, 남창희, MC그리

[문화뉴스 이기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26일 방송되는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개훌륭 사상, 최초의 견종 '시추'가 고민견으로 떴다

온순함의 대명사로 알려진 견종 시추는 강 훈련사의 훈련소에도 1년에 한 번 볼까 말까 할 정도로 순한 견종이다. 그러나 순하게 있다가도 갑자기 돌변하여 가족들에게 입질하는 '갑분싸'견 둥이는 전무후무한 사나운 시추로 등극되었는데, 과연 집안의 순둥이로 거듭날 수 있을까. 

위의 내용은 26일 월요일 오후 11시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금육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이 스마트 삼 형제로 거듭났다. 두뇌 풀가동을 선언하며 무인도로 향한 세 사람은 수영 포기자 양치승을 위해 '스마트 호'를 제작하는 도중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이들의 스마트함이 증명될 수 있을까.

위의 내용은 26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진경, 남창희, MC그리가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MC그리는 23살 차 늦둥이 여동생이 생긴 순간을 회상하며 속마음을 고백해 김구라를 뭉클하게 했고, 남창희와 홍진경은 예능 끼를 여지없이 발산했다.

또한 이지혜 문지환 부부의 첫 기차 여행, 살벌한 육아대첩과 함께 두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를 26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