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오즈의 마법사’ 모티프, '판타지아' 시리즈 여름판
7월 15일부터 8월 20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사진=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포스터
사진=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포스터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오는 7월 가족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가 찾아온다.

공연제작사 HJ키즈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선보이는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었던 HJ키즈 뮤지컬 ‘판타지아’ 시리즈를 처음으로 여름에 만날 수 있는 에피소드다.  

위기에 처한 친구들을 위해 다시 매직 판타지아로 돌아오는 주인공 도로시와 매직 판타지아의 유일한 마녀 글린다, 나쁜 마음을 이용해 매직 판타지아를 차지하려 하는 쉐도우, 매직 판타지아의 마법국 삼총사 사자, 양철맨, 허수아비가 등장한다. 여기에 모험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마스코트 로티, 로리까지 함께해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HJ키즈의 ‘판타지아’ 시리즈는 클래식 음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가지 장르로 선보여왔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처음으로 브람스, 모차르트, 베르디 등 클래식음악을 밴드로 편곡해 새로운 느낌의 음악을 선보이고자 한다. 또한 판타지 장르에 맞춰 실제 마법이 펼쳐지는 듯한 연출을 더해 관객들을 꿈과 환상의 공간으로 초대할 계획이다.

한편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31일 오전 11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