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티켓오픈 사전 판매 점유율 55% 돌파
10월 서울, 내년 1월 부산 투어 예정

사진=마스트인터내셔널 제공
사진=마스트인터내셔널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태양의서커스 '루치아(LUZIA)'가 내한 사상 역대급 사전 매출을 올리며 흥행을 예고했다.

19일 한국 공식 주최사 마스트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1차 티켓오픈(20회차) 사전 판매 점유율이 55%를 돌파했다. VIP석은 매진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개막 4개월을 앞둔 현재 매출 4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전작 '뉴 알레그리아'의 2배에 해당하는 수치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퀴담',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쿠자' 등을 선보였던 태양의서커스는 지난 2022년 '뉴 알레그리아' 공연을 펼쳤다. 당시 국내 태양의서커스 관람객이 100만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사진=마스트인터내셔널 제공
사진=마스트인터내셔널 제공

태양의서커스가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루치아(LUZIA)'는 멕시코를 소재로 한 화려한 비주얼과 투어 최초로 ‘물’을 도입한 곡예 퍼포먼스, 경쾌한 라틴 아메리카 분위기의 음악, 멕시코 전설과 신화에서 모티브를 따온 다양한 동물 코스튬과 실물 크기의 퍼펫 등으로 구성됐다.

본 공연을 앞두고 최근 태양의서커스는 부산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공연되며 2024년 1월 부산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