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겨울, 11월 개봉 예정
비주얼 포스터 공개, 꿈과 용기를 가진 자를 위한 영화

사진=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겨울왕국X모아나X라이온킹 제작진 참여한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겨울왕국X모아나X라이온킹 제작진 참여한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가 주인공 ‘아샤’와 마법의 왕국 로사스의 ‘매그니피코’ 왕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라이온 킹', '모아나', '미녀와 야수' 등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어온 제작진이 모두 참여해 100년 동안 이어져온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만의 꿈과 용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을 집약적으로 담아낸 뮤지컬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공개된 '위시'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에는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띄고 있는 ‘아샤’와 ‘매그니피코’ 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보랏빛을 띄고 있는 ‘아샤’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는 마치 자신이 바라던 꿈을 향해 나아가려는 듯 희망에 찬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푸른빛을 띠고 있는 ‘매그니피코’ 왕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는 그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시리즈의 연출을 맡았던 크리스 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감독을 맡았고, '겨울왕국' 시리즈의 제니퍼 리가 각본을 맡아 웰메이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위시'는 올겨울 개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