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게스트 가수 홍지윤
추후 TV조선을 통해 추석특집 방영 예정

사진= 송가인X정미애X홍자 합동콘서트 '꽃' 포스터/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 송가인X정미애X홍자 합동콘서트 '꽃' 포스터/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안경흠 인턴기자]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꽃’을 개최하여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합동 콘서트 ‘꽃’은 TV CHOSUN ‘미스트롯1’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로, 약 3년 만에 다시 모인 세 사람이 당시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미스트롯1’에서의 대활약으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게 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더욱 성장해서 돌아온 만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출이 돋보이는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줄 예정이다.

여기에 합동 콘서트 ‘꽃’ 게스트로는 가수 홍지윤이 합류, 뜨거운 열기에 불을 지핀다.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와의 케미는 물론, 지원사격에 나선 홍지윤의 무대까지 예고되면서 표를 잡기 위한 예비 관객들이 늘고 있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미스트롯1’ 출연 이후 각자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팬덤을 구축, 현재까지도 활발히 활동하며 돈독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9월 합동 콘서트 ‘꽃’에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어떤 무대들로 팬들의 기대를 채워줄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한편,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 ‘꽃’은 추후 TV CHOSUN을 통해 추석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