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박민성, 전동석, 이지혜, 김지훈 등 참여
10월 17-1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사진=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포스터
사진=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뮤지컬배우 옥주현, 박민성, 전동석, 이지혜, 김지훈 등이 뮤지컬 콘서트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에 함께한다.

오는 10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감독 겸 작곡가 브랜든리의 대표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국내 창작 뮤지컬 작품의 하이라이트 넘버를 엮어서 구성한 'K-Musical Best Collection' 시리즈를 선보인다.

음악감독 이성준이 지휘로 참여하며, 60인조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함께한다. 

먼저 공연 첫날인 10월 17일에는 '프랑켄슈타인'의 주요 넘버를 선보인다. 옥주현과 박민성, 전동석, 이지혜, 정택운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어지는 18일 'K-Musical Best Collection'에서는 이성준, 이선영, 박정아, 윌애런슨 작곡가의 대표 작품의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보인다. 문태유, 최수진, 김려원, 변희상, 민경아, 김지훈, 종형이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의 편곡 및 지휘를 맡은 브랜드 리는 "각 넘버가 갖고 있는 의미나 메시지가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해석과 섬세하고 입체적인 편곡을 입은 음악들로 준비하고 있다"며 "뮤지컬 넘버만이 가질 수 있는 섬세하고 깊은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음악만 있어서 허전함이 느껴지는 공연이 아닌 음악만으로도 충분한 공연으로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매진하고 있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티켓오픈은 9월 15일 오후 2시부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