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10주년 5번째 시즌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임혜영, 정선아, 아이비 출연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3일, 샤롯데씨어터

사진=뮤지컬 '드라큘라' 포스터
사진=뮤지컬 '드라큘라' 포스터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 10주년 무대를 책임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드라큘라'는 브램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이 더해진 작품이다.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린다.

2001년 미국 초연 이후 브로드웨이를 거쳐 스위스, 오스트리아, 일본 등에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한국에서는 2014년 논레플리카 버전으로 처음 공연됐으며, 4번의 시즌 동안 4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2024년 10주년이자 5번째 시즌을 펼친다.

죽음을 초월한 핏빛 순애보를 선보이는 드라큘라 역에는 '드라큘라' 대표 배우인 김준수, 전동석이 출연한다. 또한 지난 시즌 새롭게 합류한 신성록도 함께한다.

사진=뮤지컬 '드라큘라' 포스터
사진=뮤지컬 '드라큘라' 포스터

드라큘라의 단 하나의 사랑으로,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을 마주하는 미나 역에는 임혜영이 역대 최다 미나로서 4번째 무대에 오른다. 초연에 참여했던 정선아가 10년 만에 컴백하며, 아이비가 새롭게 합류한다.

드라큘라에게 사랑하는 여인을 잃고 그를 물리치기 위해 인생을 바치는 반 헬싱 역에는 손준호와 박은석, 미나의 약혼자이자 그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는 신사 조나단 역은 진태화, 임준혁이 출연한다.

미나의 절친한 친구로 드라큘라에 의해 뱀파이어로 변하는 루시 역에는 이예은, 최서연, 드라큘라에게 복종하는 인물이자 시원한 샤우팅을 선보이는 렌필드 역엔느 김도현과 김도하가 이름을 올렸다.

'드라큘라'는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