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도지사ㆍ신경호 교육감 등 400여명 참석 강원 1도 1국립대학 새로운 출발 응원.

강원대와 강원대발전후원회는 5일 오후 6시30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년 강원대학교 감사와 성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장실  롯데호텔 행사장.
서울 장실  롯데호텔 행사장.

‘감사와 성원의 밤’ 행사는 한 해동안 강원대에 대한 성원과 나눔을 실천해 온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발전기금의 지속적인 조성 기반 구축, 후원자 발굴 및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태웅로지스 한재동 대표이사 (좌)후원금 2억원
태웅로지스 한재동 대표이사 (좌)후원금 2억원

이날 행사에는 김헌영 총장과 김영철 후원회장을 비롯해 하서현·박용수·신승호 전 총장, 신흥주 강원대학교 총동창회장, 김영도 강원대학교 재경동창회장, 이철규 국회의원, 허인구 전 G1방송 사장 등 대학 관계자와 동문, 발전후원회원이 참석했다.

허인구 전 G1방송 사장이 김영철 후원회장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허인구 전 G1방송 사장이 김영철 후원회장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날 1부 행사에서 김영철 후원회장은 “올해 행사는 김헌영 총장의 임기 마지막 ‘감사와 성원의 밤’이자 ‘강원 1도 1국립대학’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모두의 끊임없는 노력과 협력으로 강원대학교가 더욱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영철 후원회장
김영철 후원회장

김헌영 총장은 “강원대학교가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헌신과 사랑을 보내주신 강원도민과 후원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대학이 지역사회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는 동력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헌영 강원대 총장.
김헌영 강원대 총장.

이어 2부 행사에서는 탤런트 이영범(경영학과 80학번), CBS 김은영 아나운서(신문방송학과 91학번) 동문의 진행으로 △타악퍼포먼스 △팝페라 공연과 트로트 가수 ‘숙행’의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문화뉴스 / 남궁 은 fabreng@gmail.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