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파일] 단순히 집을 둘러보는 곳에서 벗어난 색다른 아파트 모델하우스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법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화 강좌나 아이들을 위한 이색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모델하우스를 채우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모델하우스는 다양한 문화행사가 이뤄지고 무료로 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색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의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이번 주말부터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공연들이 무료로 진행돼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우선 오는 31일(토)에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양치 습관과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어린이 인형극 '치카치카 할머니와 마법 칫솔'이 공연됩니다. 오는 6월 1일(일)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버블 마술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갈매 더샵 나인힐스 모델하우스에서 1일 1회,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오후 4시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 박동욱 분양소장은 :아이와 함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수요자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가족과 함께 공연도 보고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문화뉴스 편집국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