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아의 마리끌레르 12월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임윤아
임윤아

이번 화보에서 윤아는 홀리데이 시즌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룩과 투명한 스킨케어 룩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윤아
임윤아
임윤아

임윤아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서 단발 스타일의 ‘열정 만렙’ 인턴 기자 역할로 새롭게 변신했다.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 한준혁(황정민)과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 이지수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다.

임윤아
임윤아

필모그래피를 차근히 쌓아온 임윤아는 지난해 영화 ‘엑시트’를 통해 호평과 흥행을 모두 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임윤아가 맡은 이지수는 “펜은 총보다 강하지만,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소신 발언으로 매일한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신개념(?) 인턴이다. 당차고 통쾌한 ‘돌직구’ 매력의 소유자지만, 가슴 한구석에 응어리진 무언가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뒤흔든 사건을 계기로 ‘매일한국’ 입성을 꿈꾸게 된 이지수는 ‘고인물 기자’ 한준혁을 만나 진짜 기자로 성장한다. 

한편, 윤아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허쉬’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에스티로더]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