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화뉴스 최윤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영화 '오! 마이 고스트'에 주인공 '태민' 역으로 캐스팅 됐다.
영화 '오! 마이 고스트'는 귀신 보는 능력이 스펙의 전부인 만년 취준생 '태민'이, 밤마다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지는 촬영 스튜디오에 취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호러다. 정진운과 함께 안서현, 이주연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5일 크랭크인 했다.
정진운은 극중 '귀신 보는 능력'이라는 남다른 스펙 덕에 만년 취준생에서 탈출하고, 촬영 스튜디오의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FD '태민' 역을 맡았다.
정진운은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최근 영화 '나만 보이니' 출연 소식을 알린 정진운은 연이어 '오! 마이 고스트' 주연에 캐스팅되었다.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명장면과 명대사로 살펴보는 관람포인트 3가지
- [MHN리뷰] '차황후' 차지연, 영화관도 뚫어버리다 '잃어버린 얼굴 1895'
- '헬렌:내 영혼의 자화상', 핀란드 대표 화가 '헬렌 쉐르벡'의 삶
- 빌런으로 파격변신한 엠마스톤...'크루엘라' 1차 포스터 최초 공개!
- '모리타니안' 베네딕트 컴버배치 vs 조디 포스터, 긴장감 넘치는 보도스틸 공개
- 베네딕트 컴버배치 '모리타니안', 메인 예고편 공개..."우리의 목표는 사형이야"
- 문소리X김선영X장윤주 '세자매',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 [화보] 정진운, 감성적인 무드의 새 화보 공개
- [영화] '나만 보이니' 솔빈X정진운, "무섭고 재미있는 영화, 기대해 주세요"-시사회 현장
최윤정 기자
pres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