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용인시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진행
코로나19 확산 대비 전좌석의 50% 오픈
[문화뉴스 노예진 기자] 용인문화재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 선정작인 아동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를 어린이날인 5월 5일(수) 오전11시, 오후3시 용인시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진행한다.

해당 공연은 독일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베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를 극화해 만든 작품이다. 두더지가 한 마리가 자신의 머리 위로 떨어진 똥에 화가 나, 그 똥의 주인을 찾아나서면서 여러 동물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아에게 가장 친숙한 "똥"이라는 소재를 통해, 논리적인 추리와 판단을 하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격은 전석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대비 안전한 공연장 운영을 위해 전좌석의 50%만 오픈하며, 관람객 체온확인‧문진표 작성, 공연 전‧후의 객석 소독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다가오는 5월, 선물하기 좋은 '꽃말이 예쁜 꽃'은?
- 5월 어린이날 추천 가족뮤지컬, ‘알사탕’과 ‘신비한 놀이터’
- 어린이날, 컨셉룸에서 놀아보자~ 글래드 호텔, '클래드 키즈 패키지' 출시
- 전쟁 중 독일 소년과 프랑스 소녀의 휴전 협정, ‘라 루미에르’ 캐릭터 프로필 공개!
- 5월5일~8일, 2021 양구 곰취축제 개최
- [정보]가정 관련 기념일 다 모였다...5월은 '가정'의 달
- 포켓몬과 정글에서 놀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포스터·예고편 공개
- 세곡마루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이야기 하는 마술교실' 열려
- 한국잡월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 함께하는 온ㆍ오프라인 행사 개최
- 어린이날 맞이 온택트 행사 팡팡, '안방 1열'에서 즐겨요
노예진 기자
pres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