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MC 보라의 소름돋는 고백 썰은? "지하철에서 따라와"
'썰바이벌' 테러범이었던 전 남친 썰에 소름돋는 고백 소환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썰바이벌'이 '소름돋는 고백'이라는 주제에 걸맞는 썰을 소환한다.
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가수 신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소름돋는 고백'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썰바이벌'은 '성적', '테러', '30년', '모스 신호', '폴더' 등 5개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소름돋는 고백'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MC 황보라는 자신이 받았던 소름돋는 고백 썰을 공개한다. 황보라는 "지하철에서 어떤 남자가 사랑한다면서 계속 따라왔다"라며 공포에 떨었던 썰을 공개해 고백의 결말에 궁금을 자아낸다.
키워드 '테러'에서는 테러범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었던 사연자가 등장한다. 김치로 사랑을 고백한 남자친구는 자신도 모르게 연애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집 비밀번호를 집요하게 물어보는 등 선을 지키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사연자가 이별을 통보하자 집에 까나리 액젓 테러를 해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신지는 "비밀번호를 알아낸 것이 소름 돋는다"라고 놀라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황보라는 "상대가 싫어하는 짓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이해 못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신지는 이날 녹화에서 실제로 겪었던 충격적인 귀신 썰을 풀어놔 스튜디오를 공포로 몰아 넣을 예정이다. 코요태 2집 활동 당시 겪은 이야기로, 호텔에서 만난 귀신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소름돋는 고백'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부터 원작 웹툰, 넷플릭스 서비스 여부는?
- '펜트하우스 3' 온주완-박호산-안연홍, 히든카드 3인방의 행보는?
- SM윤아, '융데이 YOONA's Birthday' 개최로 팬들에게 감사함 전해
- '운동 맛집' 양치승X박미선X허경환, 집으로 운동 배달 간다!
- '마녀들' 시즌2, 박기량-신수지-윤보미-김민경-박지영 출연 확정
- ‘놀면 뭐하니?’ 유재석, 'JMT' 본부장으로 새 출발..함께할 팀원은?
- '엑소(EXO) VR 온라인 전시관'...LGU+, SM 엔터테인먼트와 손잡다
-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뉴욕 스타일 '태민 하우스' 방문
- '모범택시' 이제훈, '군인도기 vs 수트도기' 극과 극 비주얼 포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