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여름 및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 통해 소비자에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 MZ세대 선호도 높아 재발탁… 더 큰 시너지 효과 기대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해로 세 번째 남주혁을 모델로 선정했다.
투썸의 주 고객층인 MZ세대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주혁은 작년 한 해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캠페인, ‘Winter in my Fantasy’ 캠페인 등 투썸의 주요 마케팅 활동에 함께하며 투썸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투썸은 남주혁 주연의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기도 했다.
남주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tvN 드라마 ‘스타트업’, 영화 ‘조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2021년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남주혁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투썸플레이스가 추구하는 감성에 부합하고, MZ세대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모델로 재발탁했다”라며, “지난 2년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은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는 시즌 신제품들과 남주혁이 함께하는 행사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서울시 수서청소년센터, 미래기술&직업체험 ‘SMART SPACE’ 신규 개설
- 서번트아티스트가 세상과 소통하는 전시, ‘열고 싶은 마음’
- 서울 어린이대공원, 대기줄 개선과 비대면 콘텐츠 확대
- 다양한 색상·디자인 갖춘 MLB 뮬 스니커즈
- 대학로 명작 연극, '고도' 6월 2일부터 7일까지 단 6차례 공연
- '젊은 모색' 40주년 기념전②···동시대 시각 반영한 15명의 청년 작가 참여
- [달빛 리뷰] 뮤지컬 '드라큘라', 핏빛으로 번진 강렬한 무대, 관객을 물들이다
- 정부 추진 생활문화시설 이용 11,388명 조사, 전년대비 행복도 지수 평균 9.0점 증가...코로나 극복 중
- 배우 한소희, 영국 뷰티 브랜드 ‘샬롯 틸버리’ 한국 첫 모델 발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ENHYPEN, 美 그래미가 주목하는 '라이징 아티스트'
- 이하나, 송승헌 출연 ‘보이스4: 심판의 시간’, 6월 18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tvN 첫 방송
-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혜리, 둘만 모르는 쌍방 로맨스! ‘애틋X설렘' 폭발
- 여름엔 국내산 제철 수박으로 만든 '수박 주스'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