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명작 콘서트로 즐길 수 있는 기회
70인조 풀 편성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

사진=위클래식 제공
사진=위클래식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스타워즈, 해리 포터 시리즈 등 전 세계가 사랑한 존 윌리엄스 베스트 컬렉션 콘서트 ‘존 윌리엄스 영화음악 콘서트’가 오는 8월 7일(토)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존 윌리엄스는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음악 작곡가로 손꼽히며 스타워즈, 해리 포터 시리즈, E.T., 죠스, 슈퍼맨, 쉰들러 리스트 등 다양한 장르의 걸작을 배출한 영화음악 작곡가이다. 이번 콘서트는 그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그의 시그니처 작품만을 선별해 무대에 선보이는 베스트 컬렉션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콘서트 프로그램으로는 히어로 시리즈의 대표작 영화 슈퍼맨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휩쓴 영화 인디아나 존스, 스타워즈 시리즈, 해리 포터 시리즈, 죠스, 쉰들러 리스트, 쥬라기 공원, 나 홀로 집에, E.T 등이 될 것이며, 전 세계를 열광시킨 존 윌리엄스의 명작만을 추려 선보이게 된다.

70인조 풀 편성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이번 공연은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구현해낼 예정으로 많은 영화 팬의 마음을 울릴 것이다.

첫 멜로디만 들어도 영화 제목을 알 수 있는 존 윌리엄스의 걸작이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음악으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감동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풀 편성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가 되살릴 ‘그때 그 감동’은 관객이 마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감상을 불러 일으킨다.

‘존 윌리엄스 영화음악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