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엔와이플래닛이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영유아 전문 전시회 ‘2024 글로벌 베이비페어'가 오는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글로벌 베이비페어에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유아교육 관련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아이와 부모에게 필요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임신부 및 육아부모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페어를 통해 압타밀 공식 제조사 뉴트리시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압타클럽’에 신규 가입 시 휴대용 아기물티슈 1박스(12팩)을 증정한다. 임신부부터 출산 후 120일 이내의 엄마라면 네이버페이 5,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일찍 방문한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SNS채널 구독·팔로우 이벤트’, ‘바로쓰는 맘카페 방문후기 이벤트’, 블로그·인스타그램 릴스·유튜브 숏츠로 후기를 작성하는 '방문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경품으로는 닥터블릿 유산균/비타민/엽산 샘플팩, 광동제약 꼬소꼬미 보리차/옥수수차, 루솔 한우소고기무국 등이 주어진다.

서울강남경찰서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실종방지 지문등록’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소중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줄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은 아이의 지문, 신상 정보 등을 사전 등록하여 실종을 예방하고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시장 내 휴게공간에서 8월 8일(목)부터 8월 10일(토)까지 진행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 어플 다운로드 시 현장에서 무료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