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맞아 뷰티 MD·플랫폼 전략기획 등 6개 직군 경력직 채용

뷰티컬리, 두 자릿수 채용 나선다...“MD·전략기획 등 경력 인재 모집” / 사진=컬리
뷰티컬리, 두 자릿수 채용 나선다...“MD·전략기획 등 경력 인재 모집” / 사진=컬리

(문화뉴스 이윤서 기자)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가 론칭 3주년을 맞아 경력직 인재 채용에 나섰다.

컬리는 2일 “2025 하반기 컬리 뷰티 집중 채용” 실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 공채는 뷰티 MD와 플랫폼 전략기획(카테고리 전략) 등 총 6개 직무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 규모가 될 전망이다.

직무별 요구 경력은 상이하다. 뷰티 MD의 경우 이커머스와 뷰티 업계에서의 실무 경험과 5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되며,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능력도 중요하게 평가된다. 플랫폼 전략기획 분야는 사업 전략 수립 역량과 함께 최소 8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필요로 한다.

채용 관련 세부 내용과 접수는 컬리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마감일은 이달 15일이다.

컬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뷰티컬리의 핵심 인재풀을 강화하고, 서비스 경쟁력 제고 및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컬리 측은 인재 영입을 통해 뷰티컬리의 성장세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22년 11월 론칭한 뷰티컬리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현재 약 1,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 중이다.

사진=컬리

문화뉴스 / 이윤서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