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맨 인 더 다크'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맨 인 더 다크 개봉일 
2016년 10월 5일 수요일, 하지만 지난 9월에 있었던 부천국제판타스틱에서 선공개되었다.
 
맨 인 더 다크 산소호흡기 
2016년 9월 22일 '맨 인 더 다크, 심정지시사회'를 열었고, 상영 후 리뷰이벤트를 통해 산소호흡기를 경품으로 지급했다.
 
   
 
맨 인 더 다크 줄거리 
퇴역 군인 출신 맹인의 집을 털던 3인조 10대 빈집털이범들과 집주인인 맹인과의 사투.
 
맨 인 더 다크 예고편 
 

 
맨 인 더 다크 반전 
맹인을 피해 지하실로 숨어든 록키와 알렉스, 지하실에서 놀라운 무언가를 발견했는데….(그 이후는 생략한다)
 
맨 인 더 다크 후기 
해외에서는 "히치콕+데이빗 핀처를 섞어놓은 감독", "히치콕 스타일을 완벽히 마스터했다"는 등의 극찬의 연속이었다. 국내에서는 정식 개봉 이전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선공개되었는데, "산소호흡기가 필요할 정도로 숨막히는 전개", "포스터처럼 입을 틀어 막고 봤다"는 등 호평이 많았다.
 
   
 
 
맨 인 더 다크 청불 / 잔인
공포, 스릴러 장르에 청소년관람불가 등급판정을 받은 만큼, 영화 내에서 잔인한 장면들이 자주 등장한다.
 
맨 인 더 다크 관객수 
175,659명(10월 6일 기준) 
 
맨 인 더 다크 결말 
영화를 직접 가서 보면 알 수 있다(스포방지). 
 
   
 
 
맨 인 더 다크 쿠키 
그런 거 없다고 한다. 
 
맨 인 더 다크 평점
(10월 6일 왓챠 기준) 3.6 / 5.0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