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터 남지현, 절친과 약혼자의 바람 알고 패닉
리셋터에게 찾아온 변수...무슨 일일까?

출처: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23일(월) 첫 방송을 시작한 '365'는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여기에 영상미와 돋보인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은 '365'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완성한 장르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출처: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이 가운데 리셋터 남지현과 리셋 초대자 김지수의 만남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 성공한 웹툰 작가로 탄탄 대로를 달리던 남지현은 두 다리를 잃게 됐고, 리셋 초대자 김지수의 제안을 받아 과거 1년 전으로 리셋을 결심하게 된다. 결국 리셋에 성공한 그녀는 다시 걸을 수 있게 됐지만, 결혼을 약속했던 약혼자와 10년 지기 절친이 자신 몰래 바람 피고 있었던 현장을 목격하면서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

출처: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만남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지수를 바라보며 마주 서 있는 남지현의 표정에서 간절함과 애절함이 묻어나고 있다. 넋이 나간 채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것 같은 남지현의 모습만으로도 그녀에게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예고한다. 이를 바라보는 김지수의 표정 역시 심각하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한 듯 그녀 또한 하얗게 질린 모습이 안쓰럽게 느껴진다. 

때문에 한밤 중에 자신을 찾아온 남지현에게 듣게 되는 얘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리셋을 선택했던 남지현에게 친구와 약혼자의 배신에 이어 또 어떤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 것인지, 그녀의 리셋에 생긴 변수가 어떤 결과로 이어지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인생리셋을 선택한 남지현의 운명은 24일 밤 8시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남지현X김지수 담긴 스틸 공개

리셋터 남지현, 절친과 약혼자의 바람 알고 패닉
리셋터에게 찾아온 변수...무슨 일일까?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