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대한민국의 요리연구가이자 요리기업인으로서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외식업계 마술사로 통하는 그는 1998년 ‘한신포차’를 시작으로 ‘본가’, '역전우동',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다방’, ‘홍콩반점’ 등 21개의 외식브랜드, 1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백종원 유뷰브 채널 화면 캡처

 

재작년 10월 오픈한 '롤링파스타'는 파스타를 주력으로 하는 이탈리안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 오픈하자마자 엄청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며 종로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요리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별한 봄날에 이번 신메뉴로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산뜻한 봄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메뉴 3종(봉골레파스타, 뇨끼감바스, 와인에이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봄을 맞아 파스타, 사이드메뉴, 와인류 각각 1종씩 메뉴를 보강하여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만원대 이하의 메뉴들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오일 파스타 ‘봉골레’는 올리브 오일에 신선한 바지락과 알싸한 마늘을 볶아 만든 것으로, 마늘향과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뇨끼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요리 감바스에 감자를 으깨 만든 이탈리아식 감자뇨끼를 더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에 감바스의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의 다양한 요리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에이드’도 출시됐다. ‘와인에이드’는 레드와인의 기분좋은 풍미와 탄산이 주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식사 마지막까지 깔끔한 뒷맛을 선사한다. 음료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더해 씹는 식감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백종원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롤링파스타' 봄 맞이 신메뉴 출시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봉골레’, 부드러운 감자뇨끼로 다양한 식감 더한 ‘뇨끼감바스’ 출시
레드와인을 사용해 신메뉴에 풍미를 더해주는 ‘와인에이드’도 함께 선보여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