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나의 청춘은 너의 것', '스파이 지니어스', '뺑반', '오픈 더 도어' 등 다양

출처: MBC '출발! 비디오 여행'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해설과 분석을 가미해 영화를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낮, 다양한 영화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출발! 비디오 여행' 1327회분에서는 어떤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을까?

출처: 오드 AUD
'나의 청춘은 너의 것' 공식포스터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이다. 오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은 '나의 소녀시대'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송운화와 중국의 떠오르는 얼굴 천재 '송위룡'이 주연을 맡은 대만 로맨스 영화다. 이미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기점으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 등으로 청춘 로맨스 영화계의 새 장르를 만들어낸 '대만 로맨스'의 계보를 이을 '나의 청춘은 너의 것'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은 모범생 '팡위커'와 유독 그에게만 빛나 보이는 '린린'의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로맨스 영화다. 

출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주)쇼박스
'스파이 지니어스', '뺑반' 공식포스터

영화 대 영화 코너에서 대결을 펼칠 두 영화는 '스파이 지니어스'와 '뺑반'이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가 더빙에 참여한 애니메이션으로 잘 나가는 스파이 '랜스'가 슈퍼 지니어스 '월터'를 만나 새로 변해 특급 미션을 실행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뺑반'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등이 출연해 뺑소니 를 잡기 위해, 비리를 일삼는 '재철'을 잡기 위해 '민재'와 '시연'이 뭉쳐 수사를 벌이는 액션물이다. 

그 외에도 숨어보는 명작 코너에서는 '김성철'을,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그것이 궁금하다: 반도'를,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슈팅걸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오픈 더 도어'를 다룰 예정이다. 

한편, 영화 소개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출발! 비디오 여행', 대만 로맨스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소개

이번주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나의 청춘은 너의 것', '스파이 지니어스', '뺑반', '오픈 더 도어' 등 다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