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집중력으로 머드 크랩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영표의 게 사냥 도전기
16일 밤 9시 방송

출처: SBS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정글의 법칙 in 코론’에서는 축구 영웅 이영표가 게잡이 사냥에서 뛰어난 활약상을 선보인다.

이영표는 재빠른 게를 끝까지 쫒아가는 집중력과 집념을 보여주었다. 그는 “어릴 적 강원도 홍천에서 자라서 개구리, 물고기 등 사냥 경험이 풍부하다”며 공격성이 강하기로 유명한 머드 크랩임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사냥을 시도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영표는 맹그로브 뿌리 사이에 숨어있는 게를 잡기 위해 마치 그라운드에서 전략을 짜듯 신중히 계획을 세워 한 번에 낚아채기에 성공했다. 이영표의 사냥 실력을 보던 병만 족장은 “역시 월드컵 영웅답다. 한 번 노린 사냥감은 절대 놓치지 않고 끝까지 따라가는 대단한 집중력을 지녔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영표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머드 크랩 미션을 마치고 생존지로 돌아가던 중 파파야 나무를 발견한 이영표는 열매가 떨어지도록 나무를 흔들었다. 이때 모든 파파야를 떨어뜨리지 않고 한 손으로 잡아내며 명불허전 축구 영웅의 순발력을 드러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한편, 이영표가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은 16일 밤 9시 SBS에서 방영된다.

-----
[SBS 정글의법칙 in 코론] 축구 영웅 이영표, 문어 사냥 참패 후 '게 사냥' 도전
뛰어난 집중력으로 머드 크랩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영표의 게 사냥 도전기...정글의 법칙에서 확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