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되는 SBS'생방송 투데이'
피자 튀김-화덕 돼지구이-전복 해삼 물회, 슈하스코까지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피자 튀김-화덕 돼지구이-전복 해삼 물회, 슈하스코까지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집의 보고 서울에 있는 피자 튀김, 화덕 돼지구이, 브라질 전통 바비큐 슈하스코 맛집이 소개된다. 이어 경북 포항에서 갓 잡은 신선한 전복해삼물회와 홍해삼물회도 소개된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8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집의 보고 서울과 포항의 맛집을 찾아 나선다.

 

▶ '더 맛있SHOW'에서 기막힌 피자의 바삭한 변신, 피자 튀김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시 종로구 창신1길에 위치한 피자 튀김 맛집은 '세이페찌'

맛있는 것을 튀기면 더 맛있어진다는데, 피자 튀김의 맛은 어떨까.

 

▶ '먹킷리스트'에서는 브라질 전통 바비큐 슈하스코 맛집을 소개한다. 이어 누구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화덕 돼지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에 위치한 '까르니브라질그릴'은 이름대로 브라질 바비큐, 슈하스코를 판매한다.

이름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는 슈하스코의 맛은 어떨까.

 

'먹킷리스트'의 두번째 맛집은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에 위치한 '화덕고깃간 신천본점'이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은 화덕 돼지구이를 판다는데, 위치가 어딜까.

 

▶ '자족식당'에서는 경북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물회 맛집을 소개한다.

'봉달이 물회 대게'에서는 바다에서 갓 잡은 싱싱한 전복해삼물회, 홍해삼물회를 만날 수 있다는데

항구의 도시, 포항에서 만나는 물회는 어떤 맛일까.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피자 튀김-화덕 돼지구이-전복 해삼 물회, 슈하스코까지

8일 방송되는 SBS'생방송 투데이'
피자 튀김-화덕 돼지구이-전복 해삼 물회, 슈하스코까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