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가창력과 더불어 청순한 외모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메인보컬 로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그의 패션까지 화제가 된다. 로제가 애정하는 패션 아이템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알아보자.

사진= LUVISTRUE, NAIN

장미 패턴의 원단과 빈티지한 버튼이 포인트인 '러브이즈트루'의 투피스 제품을 착용해 유니크한 코디를 완성했다.

셋업 안에는 몸에 달라붙는 핏의 러플 카라 니트를 입어 슬림한 몸매를 부각시켰고, 화이트 컬러를 초이스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었다.

베레모를 착용해 러블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베레모 컬러는 원피스와 통일, 블랙으로 초이스.

컬러는 단정하게,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룩 완성.

사진= CLUB MINACO, Dr.Martens, MSGM

단정한 블루컬러 옥스포드 셔츠에 걸리시한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 깔끔한 프레피룩을 선보였다. 

플리츠 스커트에 잘 어울리는 블랙 니삭스를 코디해 발랄한 무드를 더했다.

셔츠는 클럽모나코, 스커트는 MSGM 제품.

'닥터마틴'의 클래식 로퍼를 착용하였다. 금속 장식인 스내플로 더욱 고급스러운 패션 아이템.

이 코디에서도 깔끔한 블랙 베레모를 눌러써주어 밋밋할 수 있는 코디에 재미를 주었다.

사진=SAINT LAURENT

'생로랑'의 블랙 테디 자켓에 블랙 플리츠 원피스를 매치하여 깔끔한 올블랙 코디를 보여주었다. 가방은 금장 로고 포인트의 블랙 가죽 가방. 스퀘어 쉐입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다.

깔끔한 블랙 원피스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어 코디에 고급스러움과 시크한 분위기를 주었다.

자켓, 원피스, 가방 모두 생로랑 제품.

한편, 블랙핑크 로제는 최근 온라인 콘서트 'Blackpink: The Show' 를 통해 솔로곡 'GONE'을 공개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