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엄마 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SBS, 8시 40분)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KBS2, 9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KBS1, 14시)

[문화뉴스 권아영 인턴기자] 다가오는 5일은 어린이날이다. 5일부터 7일까지 3일의 연휴가 시작된다.

어린이날을 맞아 방송국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를 방영한다.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어린이날 특선 영화 3편을 소개한다. 
 

극장판 엄마 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SBS, 오전 8시 40분)

개봉 2022. 09. 08 

사진=영화 '극장판 엄마 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 포스터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는 평화로웠던 숲이 아파트 개발로 위험해지자, 정든 보금자리를 뒤로하고 서둘러 이사를 결심한다.

건너편 산으로 가기 위해서는 위험천만한 도시 한 가운데를 지나야만 하는 상황!

다행히 쥐돌이 가족의 도움으로 하룻밤 안식처를 구하지만, 그것도 잠시… 호시탐탐 꺼병이들을 노리는 도시 길냥이들을 엄마가 혼쭐 내주는 사이, 꺼병이들은 사라져버리고, 아이들을 찾아 나서는 엄마 역시 큰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과연, 헤어진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는 무사히 새 집에 도착할 수 있을까?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KBS2, 오전 9시)

개봉 2022.12.14 

사진=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포스터

평화롭던 7개의 평행 세계가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했다.

차원도깨비 ‘키비’는 평행 세계의 질서를 거스르는 ‘어나더’를 막기 위해 ‘하리’와 ‘신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키비’로 인해 또 다른 7개의 세계가 존재하고 그곳에는 자신과 똑같은 외모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하리’. 갑자기 사라진 동생 '두리'와 '금비'도 '어나더'의 세계에 떨어졌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동생을 찾기 위해!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리는 마지막 희망의 열쇠가 있는 제 7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KBS1, 오후 2시)

개봉 2022. 12. 21

사진=영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포스터

핑크퐁과 호기, 원더스타 친구들이 힘을 합쳐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강타한 한국 애니메이션 대표 브랜드 '핑크퐁'의 두 번째 극장판인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실제 콘서트에 온 듯한 현장감 넘치는 음향 효과와 더 높은 차원의 3D제작 기술로 영화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영화에는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출연해 신나는 음악과 율동을 보여준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