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 선물부터 여름 대비 필수 가전 할인
한 달간 다양한 혜택 제공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로 각광받는 안마베드와 안마의자, 여름철 필수 가전인 얼음정수기와 제습 공기청정기 등을 대상으로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을 위한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겨냥해 마련됐다. 특히 비렉스 안마베드는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12개월간 렌탈료 반값 할인과 매월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비렉스 안마의자 라인업인 트리플체어와 페블체어는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최대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철 수요가 급증하는 얼음정수기 3종(아이콘 얼음정수기, AIS 3.0, 얼음정수기 RO)과 제습 기능이 탑재된 공기청정기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해당 제품군은 최대 15개월간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렉스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 전 품목에 대해서도 최대 1년간 렌탈료 반값 할인이 적용되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신제품까지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프로모션 참여 및 제품 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실질적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며 “코웨이의 제품이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산업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를 개최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