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과 스타일을 더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가족 화보 촬영 등 풍성한 SNS 이벤트 진행

코웨이, 중장년층 위한 ‘비렉스 리부트 캠페인’ 전개 /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중장년층 위한 ‘비렉스 리부트 캠페인’ 전개 / 사진제공=코웨이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장년층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에 시니어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전문 스타일링을 결합해 외적인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감성 중심의 프로젝트다.

캠페인과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6일까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가족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응모를 완료할 수 있다.

당첨된 가족에게는 비렉스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가족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촬영에 사용된 안마의자 또는 안마베드 중 1종과 메이크오버에 활용된 의상과 신발도 함께 증정된다.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총 18가지 모드의 맞춤형 안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여준다.

사진=코웨이 CI 이미지
사진=코웨이 CI 이미지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비렉스 힐링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정수 기술과 제빙 성능을 결합한 ‘얼음정수기 RO(CHPI-7521L)’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RO필터를 기반으로 미세 플라스틱, 중금속, 바이러스 등 유해 물질 제거에 탁월하며, 위생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문화뉴스 / 강민진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