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브랜드 미닉(MINIC)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 (주)세이지그로우가 사회복지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자립 청소년 지원 사업에 6,100만원 상당의 미닉 퍼펙트 콜라드 그린 진정 바디 워시와 미닉 퍼펙트 콜라드 그린 진정 바디미스트 각 1,000개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a
이번 후원 물품은 자립 청소년 대상들을 대상으로 생필품에 해당하는 바디 제품들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후원 물품인 퍼펙트 콜라드 그린 진정 바디 워시와 퍼펙트 콜라드그린 바디 미시트는 국내 최초 화장품 원료 사전에 등재한 ‘콜라드 그린’ 즉 ‘케일잎수’ 원료가 메인인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미닉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이 1년이 되지 않았지만, 빠른 시일 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작은 실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닉은 2024년 10월 28일 런칭한 토탈 솔루션 그루밍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닉 미니멀 커버 로션과 미닉 퍼펙트 콜라드 그린 진정 올인원, 미닉 에어리 컬러 립밤 등의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이 있으며, 현재 국내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