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4천여 종 패션 상품 대규모 할인…와우회원 전용 골드박스 운영
500여 개 브랜드 참여…쿠폰·타임딜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쿠패세’서 겨울 인기템을 특가에…쿠팡 “실속 쇼핑 찬스” / 사진=쿠팡
‘쿠패세’서 겨울 인기템을 특가에…쿠팡 “실속 쇼핑 찬스” / 사진=쿠팡

 쿠팡이 10일부터 16일까지 하반기 결산 패션 할인 행사인 ‘쿠패세(쿠팡패션세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의류와 신발, 가방, 잡화 등을 포함한 2만 4천여 종의 인기 패션 상품이 특가에 마련된다.

이번 할인에는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블루독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게스 기모 와이드 팬츠, 컬럼비아 옴니히트 롱패딩, 커버낫 아치로고 하프집업 맨투맨 등 겨울을 겨냥한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

와우회원에게는 ‘골드박스’ 이벤트가 별도로 준비된다.

매일 오전 7시, 제한 수량의 인기 상품이 하루 한 번만 특가로 제공된다.

겨울 아우터와 신발, 방한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다운로드 쿠폰을 활용할 수 있으며, 겨울 아우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천 원, 겨울 신발 및 방한 제품에는 최대 5천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120여 개 브랜드에서는 ‘브랜드샵 찜하기’를 통한 추가 쿠폰 지급이 진행된다.

올리브데올리브, 헤지스, 비너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2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타임딜, 카드 즉시할인, 반값 특가, 반품마켓 특가 등 여러 프로모션이 함께 이어진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쿠패세 행사가 하반기 최대 규모의 패션 할인 프로모션이라고 밝히며,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쿠팡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