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팀 쓰리라차 전곡 참여…총 5곡 수록·더블 타이틀 곡으로 기대감 고조
감각적 사운드·애니메이션 영상 조합…21일 오후 2시 정식 발매

 

 

‘SKZ표 새 앨범 시리즈’…스트레이 키즈, ‘DO IT’ 신곡 미리듣기 매시업 공개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KZ표 새 앨범 시리즈’…스트레이 키즈, ‘DO IT’ 신곡 미리듣기 매시업 공개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DO IT’의 신곡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매시업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DO IT’ 수록곡들을 모아 들을 수 있는 매시업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을 비롯해 ‘Holiday’와 ‘Photobook’ 등 총 4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한 곡처럼 자연스럽게 이어져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각 곡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담아낸 아트워크와 꿈을 연상시키는 비현실적 화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화려한 비주얼이 하우스 장르의 사운드와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였다.  

이 앨범은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시리즈 ‘SKZ IT TAPE’의 포문을 열며,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방찬, 창빈, 한)가 전곡 작업을 맡았다. 수록곡은 공개된 네 곡에 ‘Do It (Festival Version)’이 추가돼 총 5곡으로 구성된다.

매시업 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 앨범에서 보여주고 싶은 강렬한 무드를 음악과 영상으로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직접 제작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한층 더 강화한 점 역시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 키즈의 SKZ IT TAPE ‘DO IT’은 2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