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그룹 JYJ의 멤버이자, 한류스타 박유천(30)의 소속사 씨제스와 경찰이 고소취하 보도를 부인했다.

14일 오후, 박유천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여성 측이 고소를 취하했다는 보도가 흘러나오자, 소속사 씨제스와 경찰에서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표명했다.

씨제스 측에서는 "박유천은 경찰서로부터 공식적인 피소 내용을 전달받은 바 없고 또한 고소 취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경찰 측으로부터 내용을 전달받은 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 입장을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 고소 건은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이었고 진위가 가려진 바 없다"며 "저희는 지속해서 말씀드린 대로 박유천은 혐의가 없고 성급한 보도로 인해 치명적인 명예훼손을 당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씨제스 측은 "다시 한 번, 경찰 수사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14일 오후 박유천 성폭행 혐의와 관련 "소 취하와 관련 (매체로부터) 문의를 받고 있는데, 소 취하 제출서를 받은 적은 없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번 박유천 사건과 관련 여성 측의 소 취하와 관련 "어떤 서류도 받은 적 없으며, 보도된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또 여성의 소 취하 예정과 관련해서는 "어떤 내용도 들은 게 없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에 앞서 지난 13일 JTBC '뉴스룸'을 통해 20대 여성 A씨가 박유천을 성폭행으로 고소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그 과정에서 박유천이 강남구청에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의 신분으로 유흥업소에 가서 여성 종업원을 성폭행했다는 정황이 밝혀져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문화뉴스 정근태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