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웨어 패션 브랜드 Jo's lounge, DECOVIEW, 안다르, 아디다스, REORG, MUDIDI
파자마, 로브, 맨투맨 티셔츠, 레깅스, 트랙 슈트, 미디스커트, 롱드레스 스타일링
집콕족들을 위한 원마일 웨어 스타일링 6가지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요즘이다. 이에 재택근무와 약속 없는 저녁으로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최근에는 라운지 웨어, 원마일 웨어 등 홈 웨어의 편안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라운지 웨어'란 방 안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입는 상의이며, '원마일 웨어'는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의미한다. 

집에서 입는 옷으로만 생각했던 홈 웨어, 집 안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진출처='조스라운지' 홈페이지

# 슬립웨어에서 라운지웨어로, 파자마 스타일링

Jo's loungeㅣNorway Pajama Set

조스라운지(Jo's lounge)는 입기에 편하면서 예쁜 옷’이라는 단순한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지키는 라운지웨어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100% 인견 소재로 바람이 잘 통하고 시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상의는 데님 혹은 다른 바지와 매치하여 스타일링해도 어울릴 수 있다.                  

사진출처='decoview' 홈페이지

# 하늘하늘, 로브 스타일링

DECOVIEWㅣGreen Ethnic Natural Robe

'DECOVIEW'는 트렌디하면서 대중적인 홈데코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홈스타일링 공간을 완성시켜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그린 바탕 위에 에스닉한 패턴이 스트라이프로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패턴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로브다. 

어깨 절개선 따로 없이 떨어지는 소매기장과 옆단 트임으로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가볍고 보들보들하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외출 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다.

홈웨어뿐만 아니라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으며 휴양지에서 비키니 가운, 슬립 위에 걸쳐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진출처='안다르' 홈페이지

 

# 홈웨어와 애슬레저룩의 조화, 맨투맨 티셔츠와 레깅스 스타일링

안다르ㅣ에어밸런스 스웻 셔츠 & 레깅스

안다르는 ‘Body Positive’,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철학을 담은 엑티브웨어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에슬레져룩이 한정된 공간에서 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이다.

해당 맨투맨 티셔츠는 안다르에서 처음 출시하는 캐주얼 라인의 기능성 소재 '에어로라이트'로 만들어졌다.

어깨선이 살짝 내려오는 드롭 숄더 패턴과 이너 티셔츠 착용 시 밑단이 살짝 보이는 기장으로 레깅스를 입었을 때 하체 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레깅스와 트렌디한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홈웨어를 만들 수 있다. 

소매에 새겨진 타이포 플레이 프린트가 포인트다. 색상은 페일라일락, 오키드페탈, 헴록 총 3가지다. 

사진출처='아디다스' 홈페이지

#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홈트레이닝 웨어, 트랙 슈트 스타일링

아디다스ㅣ아디다스 W.N.D.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FW 시즌을 맞아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의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의 '윈드 자켓'과 '레인 자켓'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재생 원단으로 제작된 캐주얼한 윈드브레이커이다. 친환경 제품으로, 연안 지역에서 회수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팔리 오션 플라스틱 원사로 제작되었다.

여유 있는 핏과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메쉬 안감으로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고 활동적이라면 홈웨어로 트랙 슈트를 추천한다. 

사진출처='REORG' 홈페이지

# 단아함을 살리는 홈 웨어, 반팔티 & 미디스커트 스타일링

REORGㅣR PRINTING PUFF T-SHIRTS & FOR BACK SLIT SKIRT

REORG(리올그)는 REORGANIZATION(재편성)의 약자로 재편성, 개편을 의미하는 함축어이다. 클래식과 베이직 두 가지라인으로 전개하며, '한정된 스타일에 구속되지 않겠다'란 의미를 담고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 티셔츠는 컨셉 아이콘 'REORG' 로고 프린팅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하의는 가을, 겨울 착용하기 좋으며 기본 H라인으로 무릎 밑까지 오는 미디기장의 스커트로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까지 활용도가 높은 웨어러블 제품이며, 뒷지퍼로 오픈클로징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출처='무디디' 홈페이지

# 품격있는 롱 드레스 스타일링

MUDIDIㅣLong suspender dress 005 Ivory

'눈, 목표, 대지'의 뜻을 가진 한자어가 결합된 무디디는 중국에서 '목적지'라는 뜻을 가진다. 이에 착안하여 무디디는 '우리의 제품을 입는 모든 이에게 목적과 장소에 맞는 여러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표현한다.

해당 제품은 과하지 않은 라인으로 여성적인 무드를 더한 서스펜더 드레스이다.

스티치 디자인으로 드레스 전체적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양쪽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뒷쪽이 끈으로 높이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한편, 배우 황정음과 하지원도 착용한 제품이다.

운동화를 매치하면 스포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집콕족'위한 홈 웨어 패션 브랜드 스타일링 추천

홈 웨어 패션 브랜드 Jo's lounge, DECOVIEW, 안다르, 아디다스, REORG, MUDIDI
파자마, 로브, 맨투맨 티셔츠, 레깅스, 트랙 슈트, 미디스커트, 롱드레스 스타일링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