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
화제의 주방용품 정리

사진=오덴세

[MHN 문화뉴스 한진리 기자] '윤스테이' 출연자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주방 용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정갈하고 세련된 멋 

'오덴세' 그릇 

tvN '윤스테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요리를 담아낸 그릇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윤스테이'는 코로나 19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해주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나영석PD의 페르소나로 불리는 이서진을 비롯해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호스트로 출연해 손님들을 정성스레 대접하는 따듯한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tvN '윤스테이'

방송 이후 떡갈비를 비롯해 궁중 떡볶이, 닭강정, 만둣국, 각종 소스, 감잎차 등을 담아낸 그릇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윤스테이'표 음식을 담아낸 그릇은 단정하면서 세련된 멋이 물씬 느껴지는 '오덴세' 제품이다.

서비스 요리를 비롯해 부각, 차, 디저트를 담은 그릇은 오덴세 '시손느 센터피스' 라인의 라지 원형 멀티볼, 소스볼, 커피잔이다. 

클래식한 멋이 가득한 '아틀리에 노드' 라인 그릇에는 떡갈비, 콩소스, 밑반찬이 담겼다.  

수저 젓가락을 비롯한 한식기와 양식기, 티스푼 세트 등은 오덴세 '테누토 커트러리' 라인을 사용했다. 이밖에도 '시손느' 라인의 지젤 찻잔과 프리미엄 그릇들이 밥, 국을 담는데 사용됐다.  

사진=tvN, 에델코첸

궁중떡볶이, 만둣국 조리
'에델코첸' 웍-프라이팬

궁중떡볶이를 조리할 때 사용한 프라이팬도 화제를 모았다.

'윤스테이' 방송에서 정유미와 박서준은 만둣국을 조리할 때는 '에델코첸 통3중 이지프리즘 웍'을, 계란 지단을 구울 때는 '통3중 팬케이크 프라이팬'을 사용했다.

에델코첸 제품은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눌러붙지 않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녹이 생기거나 부식되지 않아 방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높은 열전도율로 약불에서 조리가 가능해 전기도 절약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며 품귀현상을 빚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tvN, 휴롬

음료부 이서진 사용
휴롬 이지 착즙기

음료부 이서진이 모닝 주스를 내릴때 사용한 착즙기는 '휴롬' 제품이다.

넓은 입구 덕분에 큰 재료를 잘게 손질할 필요 없이 바로 투입할 수 있고, 커팅날개가 자동으로 재료들을 절삭해 착즙한다. 

큰 용량의 호퍼로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번에 넣어 빠르게 착즙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물 세척할 수 있는 구조로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