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에 이은 6년 만의 후속작...오는 5월 개봉
할머니와의 소중한 추억을 찾아서 떠난 시공초월 타임슬립
진구와 이슬이의 결혼식 장면, 걱정스러운 이슬이의 표정까지 담은 스틸컷

[문화뉴스 금별 기자]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포스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포스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진구의 아내를 만나보고 싶다는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먼저 도라에몽과 진구, 어른 진구가 한 장면에 모두 모인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3살 진구와 할머니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틸과 시간여행에 중요한 아이템이 될 4차원 비밀도구들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틸

대나무 헬리콥터, 중력 페인트, 타임머신 등 익숙한 비밀도구부터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체인지 로프까지 다양한 4차원 비밀도구가 등장해 더욱 블록버스터급 모험이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진구와 이슬이의 결혼식 장면, 걱정스러운 이슬이의 표정까지 최초 공개되며 이번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틸

도라에몽과 진구의 영원한 우정을 담아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전작에 이은 6년 만의 후속작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도라에몽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더욱 화려한 CG와 액션, 감동 스토리로 돌아온다. 업그레이드된 3D CG와 따뜻한 스토리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개봉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주)스마일이엔티 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