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관객을 마주하는 순간 모든 고민과 걱정이 사라졌다”
10월 3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뮤지컬 '헤드윅' 오만석/사진=쇼노트 제공
뮤지컬 '헤드윅' 오만석/사진=쇼노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배우 오만석의 뮤지컬 ‘헤드윅’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만석은 극 중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가수 ‘헤드윅’ 역을 맡아, 화려한 메이크업과 가발로 셋팅한 오만석만의 ‘헤드윅’을 엿볼 수 있다.

오만석은 지난 5일 성황리에 마친 첫 공연에서는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으며 등장한 ‘오드윅’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이에 그는 “이전과 많이 달라진 상황 때문에 연습 과정에서도 고민이 많았는데, 무대 위에서 관객분들의 눈빛을 마주하는 순간 그 고민들이 눈 녹듯이 사라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관객분들 덕분" 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2005년 초연 소극장 무대부터 2021년 대극장 무대까지 함께해 온 ‘헤드윅’은 배우로서 제게도 의미가 큰 작품입니다. 그 의미를 항상 되새기며 이번 공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막 시작된 ‘헤드윅’의 여정이 종착점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무엇보다 모든 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05년 초연부터 통산 다섯번째 시즌으로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그는 120분이 넘는 러닝타임 내내 더욱 깊어진 서사와 감정을 무대 위에 쏟아내며 살아있는 전설로서 또 한 번의 역사를 써내려갈 오리지널 캐스트로서의 맹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올타임 리빙 레전드 ‘오드윅’의 귀환을 알린 배우 오만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