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강북지역 ‘북춘천역’ 신설, 중앙고속도로 철원 연장노선 ‘북춘천 IC’ 신설 ”에너지단지 조기 조성’, ‘테마관광단지 조성’

허인구 부위원장은 출마선언 기자회견장에서 “방송사 사장으로서 경영능력과 중앙인맥의 인적 네트워크를 고향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생각으로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동서고속화철도 노선에 춘천강북지역에 ‘북춘천역’ 신설과 중앙고속도로 철원 연장 노선에 ‘북춘천 IC’를 신설하겠다”고 밝혔다.

허인구 국민의힘 가짜뉴스ㆍ괴담방지특위 부위원장 
허인구 국민의힘 가짜뉴스ㆍ괴담방지특위 부위원장 

또한 “철원은 구리~포천 고속도로 철원 연장과 지하철 1호선 연천~철원 연장을 조기 추진 화천, 양구지역의 역세권개발을 통해 인구를 유입하겠다”고 말했다.

허인구 후보 기자회견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허인구 후보 기자회견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또한 “소양강댐은 물이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소양강댐 주변에 ”에너지단지 조기 조성’, ‘테마관광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국토발전 전시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만나 북춘천역, 북춘천IC 건의했다.
지난 2일 국토발전 전시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만나 북춘천역, 북춘천IC 건의했다.

특히 그는 “강원도가 변방 지역이고, 소외된 지역이라는 의식과 인식을확 바꾸겠다“며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제대로 평가받는 사회, 법과 원칙을 지키는 사람이 인정받고 학연, 지연, 배경이 없어도 서러움을 겪지 않는 사회, 사회적 약자를 외면하지 않는 사회, 농촌이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허인구 주요경력

춘천고 졸

서울대 경제학과 졸

MBC 보도국 사회부 기자

SBS 보도국 정치부 차장

SBS 워싱턴특파원

SBS 국제부장, 문화과학부장, 경제부장, 스포츠국장

올림픽,월드컵 방송단장

SBS 스포츠대표, SBS 골프대표

SBS 미디어크리에이트 (현 SBS M&C) 사장

G1 방송대표이사 사장

국민의힘 가짜뉴스⦁괴담방지특위 부위원장(현)

문화뉴스 / 남궁은 fabreng@gmail.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