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여신 팀의 승리 이끌까, 대결곡 선정에 주목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뮤지컬배우 신영숙이 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여신 특집에는 신영숙을 비롯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여신 6명(박해미, 신영숙, 정선아, 배다해, 손승연, 유지)이 등장해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대결할 예정이다.
지난 13일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영숙은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레베카’를 부르며 등장해 출연진들을 포함, 제작진에게까지 기립박수와 환호를 받았으며, ‘미스터트롯’ TOP6의 실력에 크게 감탄했다.
MC 김성주와 붐은 “역대급 라인업”, “뮤지컬 안된다고 그랬잖아요.” 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스터트롯’ TOP6와 뮤지컬 여신들의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신영숙은 오는 6월 1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비틀쥬스’에서는 긍정전도사 ‘델리아’역을 맡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직관 리뷰] 속부터 꽉 채워진 뮤지컬을 원한다면 '팬텀'
- 레전드의 귀환...뮤지컬 '팬텀' 17일 개막
- '나 혼자 산다' 2PM 준호, “기안84 이해해” 영혼리스 방바닥 식사
- 용인 한국민속촌, ‘2021 캐릭터 연기자 선발 오디션’ 서류 접수 시작
-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후보 TOP8 무대 공개···‘엔딩 요정’은?
- '운동뚱' 김민경, '골 때리는 그녀들' 전격 합류..6월 첫 방송
- '미우새' 서인국, “좋아하는 이성에게 대차게 차인 적 있다”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레트리버 산이의 멈추지 않는 식탐..원인은?
- '컴백홈' 유재석, ‘이영지 결혼식 주례’ 공식 선언!
- 김희재 팬카페, 27번째 생일 맞아 소아암 치료비 및 헌혈증 기부
키워드
#뮤지컬배우
#신영숙
#뮤지컬배우 신영숙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배우 신영숙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뮤지컬 레베카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배우
#뮤지컬
조희신 기자
jhkk44@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