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인력이 제안하는 온라인 광고로 효과 마케팅 효과 극대화

[문화뉴스] 스마트폰과 PC로 하루에도 수십 번 접속해보게 되는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등 각종 포털을 통해 네티즌들은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얻는다.

또한 온라인 포털사이트는 사업자들에게 자신들의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한다. 이에 온라인지원센터는 사업자들이 온라인 포털사이트 내에서 효과적인 홍보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성실함과 전문성으로 차별을 이끌어내는 온라인지원센터 
온라인지원센터의 온라인 전문 마케터 '오킴즈'(Okims)는 대한민국 공식업체 섭외지원센터로 각 지역마다 2~3군데 사업장 섭외 지원을 진행하며 최적의 솔루션과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체에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및 온라인광고 전략노하우, 분야별로 최적화된 전문 마케팅팀을 보유하고 있어 킴즈가 보유한 전문가들은 각 광고주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기획 ▲검색마케팅 ▲Creative Design ▲디스플레이광고 ▲웹PR ▲솔루션개발 등 통합 마케팅 컨설팅을 제안한다. 
 
온라인지원센터의 고객은 크게 개인고객, 기업고객 등으로 구분되며 광고 제안 및 실제 운영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광고 전문 인력들은 광고주들의 상황을 파악해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광고주들이 전략을 쉽게 이행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역할을 한다.
 
또 광고 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반에 대한 관리와 커뮤니케이션을 도와 온라인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이러한 능력을 가진 전문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게 온라인지원센터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  

온라인지원센터는 모든 활동에 사람을 중심에 두고, 진정한 마케팅에 대해 고민을 거듭하는 기업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성과를 제공하며, 결과적으로 온라인지원센터의 역량을 강화시키는 것을 비전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