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쇼룸 오픈 기념, 원목가구 패키지 할인 행사 진행 중

[문화뉴스] 결혼을 준비하며 혼수가구를 둘러볼 때 결혼 선배들이 들려주는 충고는 딱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결혼 한 0뒤 가구에 큰 돈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으니 혼수 때 제대로 된 가구를 갖추는 것이 좋다는 것과 아이가 생기면 곧 엉망이 될 테니 일단 적당한 가구를 사고, 그때 그때 교체하라는 것.

 올해 11월 결혼한 A씨는 "주변에서 이런 저런 조언을 들었지만 미리부터 육아기간을 생각해 신혼집에 저렴한 MDF 가구를 들이는 건 싫었고, 우리 부부는 물론 미래에 태어날 아이에게도 건강한 가구가 훨씬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친환경 원목가구다. 침대나 식탁, 옷장 같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는 과감히 투자하고, 소가구나 포인트 가구 같은 경우는 할인 상품을 이용해 저렴하게 꾸몄다"고 전했다. 
 
   
 
A씨의 경우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을 통해 친환경 원목가구를 구매하면서, 비용적인 부담 역시 크게 줄인 케이스다. 김포 대곳면에 공장을 둔 원목가구 전문기업 우드테라피에서는 친환경 고급 원목가구 제품들을 중간 마진 없이 판매해 일반 가구 매장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A씨 역시 우드테라피에서 원목 침대와 식탁 등을 시중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다.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우드테라피 인천 쇼룸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쇼룸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의 품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혼가구세트 등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특히, 현재 쇼룸 오픈을 기념해 원목가구 패키지 할인 행사도 진행 중으로, 더욱 저렴하게 친환경 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우드테라피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구 업체로,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별도의 유통 마진 없이 판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착한 가격뿐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탁월한 품질력, 체계적인 A/S로 특히 혼수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