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9일(목) pH-1 싱글 'Nerdy Love' 발매

출처: 하이어뮤직·블루바이닐, pH-1·백예린 프로필 사진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8일 래퍼 pH-1(피에이치원)의 새로운 싱글 'Nerdy Love(널디 러브)' 피처링 주인공이 공개됐다.

pH-1의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pH-1의 신곡 'Nerdy Love'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백예린이다. 

백예린은 앞서 발표한 'FRANK', 'Bye bye my blue', 'Our love is great', 'Every letter I sent you' 등을 통해 실력파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이후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여 숨겨진 재능과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pH-1의 신곡에 얼마나 큰 지원사격이 될 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pH-1은 지난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멜로디컬한 래핑을 선보여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1순위로 꼽히는 래퍼다.

오는 2월 15일(토)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0 pH-1 Concert: ROOMMATE SEARCH(룸메이트 서치)'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그가 '힙합 대세'임을 입증했다.

pH-1의 새로운 싱글 'Nerdy Love'는 오는 1월 9일(목)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래퍼 pH-1, 새로운 싱글 'Nerdy Love' 발매..."백예린 지원사격"

오는 1월 9일(목) pH-1 싱글 'Nerdy Love'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