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혹성탈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아이좀비 시즌5, 범블비,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좀처럼 식지 않는 코로나19 사태와 더불어 무더위와 비가 이어지는 요즘, 자체 자가 격리하며 7월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신작들을 보는 것은 어떨까. 7월에는 어떤 예정작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살펴보자.

출처: 20th century
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1. 혹성탈출(2001) 

인류의 종의 기원을 밝히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는 중 훈련받은 침팬지를 우주선에 태워 은하계로 내려보낸다. 침팬지를 태운 소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에서 사라지자, 공군 대위 레오 데이비슨(Leo Davidson: 마크 월버그 분)이 긴급 출동한다. 그러나 그가 두 개의 태양을 보는 순간 이상한 힘에 이끌려 우주선은 이름 모를 행성의 높지대에 추락한다. 미리의 세계에서 인류의 과거에 대해 숨져져 있던 비밀을 발견하게 되면서 인류의 미래가 그의 손에 달려 있다. 

2001년 개봉한 혹성탈출이 7월 주목할만한 신작 중 하나이며 다시 봐도 명작인 추억의 영화를 추천한다.

출처: 20th century
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2.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2015)

19세기 아메리카 대륙에서 사냥꾼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을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하지만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개봉 당시 실화를 다룬 영화라는 점에서 이목을 끌었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주연작으로 최고의 생존영화라는 평점을 얻었다. 이는 오는 7월 22일 공개될 에정이다. 

출처: The CW 페이스북
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3. 아이좀비 시즌5

현저히 줄어든 뇌 공급에 배를 곯는 시애틀의 좀비들은 배를 곯게 생겼다. 게다가 좀비를 향한 인간의 증오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 상황이다. 인간과 좀비의 공존을 위해 살인 사건의 해결을 위해 주인공은 뇌를 먹는다. 

아이좀비 시즌5는 넷플릭스 좀비 장르물 시리즈 드라마로 흔하지 않는 좀비물 설정을 선사했다. 좀비 인간이 된 여자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 드라마는 오는 7월 1일에 만나보자.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4. 범블비 (2018)

지속된 디셉티콘과의 전쟁에서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은 중요한 임무를 가진 오토봇을 지구로 보낸다. 이 오토봇을 지구에 도착해 한 소녀를 만나 친구가 된다. 비틀을 수리하던 소녀는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모든 기억이 사라진 그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지구에서의 생활이 시작된다. 그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으로 이어지는 스토리.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범블비 팬들이 넘쳐났다. 2018년에 개봉한 범블비를 오는 7월 18일에 다시 한번 범블비의 매력에 빠져보자.

출처: tvN
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5.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예정작 중 공개되는 우리나라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는 지난 2018년 5월에 방영된 월화드라마이다.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녀 사람들의 남은 수명을 볼 수 있는 여자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범불안장애르 가진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로맨스 이야기다. 오는 7월 11일 공개되어 다른 예정작들과 다른 장르의 러브 스토리를 감상해본다.

----------

넷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넷플릭스 7월 공개 예정작은... 혹성탈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아이좀비 시즌5, 범블비,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