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자가관리 정수기 ‘퓨리얼’은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직수형 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여러 분야의 상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추천해서 결정되는 것으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이 함께 성장하기 위한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퓨리얼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고객 만족 서비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최초 설치 무료와, 정수기 구매 시 1년 필터를 포함하여 고객 부담을 낮췄고 출시부터 자가관리 서비스를 도입하여 정수기 구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PPA-300 퓨리얼 유로 체인저 모델은 올해 6월 출시 이후 직수모듈까지 자가관리가 가능한 정수기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사고 있다.

퓨리얼 관계자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뜻으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5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퓨리얼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10월 20일(화)부터 10월 26일(월)까지 단 일주일간 인기모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퓨리얼 베스트셀러 모델인 PPA-100 직수 정수기를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18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곳을 교체 하는 신개념 직수모듈 자가 교체 모델인 PPA-300 유로 체인저 직수 정수기를 6만원 즉시 할인 받아 최고 할인가인 28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