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권순일, ‘컬러 러쉬’ OST ‘너를 찾을게’ 참여. “몰입감 UP”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MHN 문화뉴스 김예완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의 보컬리스트 권순일이 드라마 ‘컬러 러쉬’ OST에 참여했다.

권순일이 참여한 드라마 ‘컬러 러쉬’의 OST ‘너를 찾을게’가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를 찾을게’는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리듬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가 세련된 팝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다.

이 곡은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오르간, 기타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절제하는 듯하면서도 폭발적인 후렴구를 잘 표현해냈다. 여기에 권순일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풍미를 한층 살렸다. 

특히 권순일은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 테크닉과 풍부한 감성으로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이 곡은 선우정아, 다비치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유명세를 떨친 작곡가 최한솔과 감성적 싱어송라이터 김욱, 미국 버클리 출신 프로듀서 Tim H Lee가 함께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권순일은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보컬로, 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컬리스트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With'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입지를 다졌다.

국내 최초 BL 원작 소설을 드라마화한 ‘컬러 러쉬’는 세상을 흑백으로 보는 연우(유준 분)가 세상에 단 한 사람 유한(허현진 분)을 만나서 색을 보게 되는, 특별한 설정의 드라마이다.

‘컬러 러쉬’는 한국 및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 동시 방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연으로 출연하는 허현준과 유준의 환상적인 호흡이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권순일이 가창한 ‘컬러 러쉬’의 OST ‘너를 찾을게’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