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를 열심히 살다가, 어느날 황홀한 제안을 받게 된다면?
경북 구미 유아 사체 발견 사건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27일 방송하는 ‘실화탐사대’ 에서는 남자들에게 재력을 과시하며 성공시켜주겠다고 제안하고 다닌 수상한 모녀에 대해 알아본다.

#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다가, 어느날 황홀한 제안을 받게 된다면?
현우(가명)씨는 SNS를 통해 접근해 온 여자와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묘한 제의을 받는다. 여자가 현우(가명)씨를 최고로 만들어주겠다며 명품으로 온몸을 치장해준데 이어 건설회사 회장 자리까지 제안한 것.
그녀의 어머니 또한 현우(가명) 씨를 사위로 삼겠다며 300억 원, 1000억 원...나아가 2100억 원의 돈을 만지게 해주겠다고 호언장담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현우(가명)씨는 청와대 만찬행사에 초대 받아 자신의 이름이 명단에 올랐다는 말까지 듣게 된다.
문제는 이 같은 믿기지 않는 제안을 받은 남자가 현우(가명)씨외에도 있다는 것.
대체 왜 모녀는 엄청난 재산을 조건 없이 주겠다고 약속하는 걸까? 여자와 그녀의 어머니는 실제로 숨겨진 ‘비밀 재벌’ 일까? 비밀과 거짓말로 가득찬 놀라운 이야기는 '실화탐사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주 '실화 탐사대'에서는 지난 10일 전 국민을 충격에 빠뜨린 경북 구미 3세 유아 사체 발견사건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실화탐사대'는 27일 밤 8시 50분에 MBC에서 방영한다.
--
'실화탐사대' 수상한 모녀와 유아 사체 사건의 전말.. "2100억원을 만지게 해줄게요"
-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다가, 어느날 황홀한 제안을 받게 된다면?
- 경북 구미 유아 사체 발견 사건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하블로 하셀 체포사건, 베네수엘라 난민의 실태
- 함소원-진화, 불화설 진화됐다 "다시 시작, 다시 노력" [종합]
- '그것이 알고 싶다' 양날의 딥페이크 기술... "모든 것을 의심하라"
- 'SBS 뉴스토리' 21세기 대한민국, 여전히 존재하는 아사(餓死)
- '정글의 법칙' 족장 김병만, 영하 10도 바다에 입수한 사연
- '런닝맨' 투자의 귀재들 2편... 반전의 신흥 '투자의 귀재'는?
- '아는형님' 싱어게인 특집,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소정 출격
- '실화탐사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부자로 만들어드립니다" 편
- '실화탐사대' 구미 3세 여아 변사 사건 후속편, 배우 지수 학교폭력 진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