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067회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KBS2 '뮤직뱅크' 1067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26일 뮤직뱅크에는 'BDC(비디씨), GHOST9(고스트나인), MCND(엠씨엔디), SUPER JUNIOR(슈퍼주니어), VERIVERY(베리베리), Weeekly(위클리), WOODZ(조승연), 드리핀(DRIPPIN), 미래소년, 소연, 싸이퍼(Ciipher), 아이유, 威神V(웨이션브이), 위아이(WEi), 제시(Jessi), 진해성, 퍼플키스(PURPLE KISS), 펜타곤'이 출연한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HOT Stage 컴백 무대에서는 더 성숙해진 스물아홉 '아이유'의 살랑살랑 불어오는 꽃향기 '에필로그', '라일락'이 방영된다. 지난 25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한 '아이유'는 20대의 마지막에 대해 화려한 인사를 건낸다. 이번 앨범에도 아이유는 작곡,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아티스트적 면모를 과시한다. 

TODAY 무대에는 온 세상에 희망을 전하는 '슈퍼주니어'의 긍정 에너지 'House Party'가 오른다. 지난 16일에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로 컴백한 슈퍼주니어는 단체 버전, 개인 버전 등 색다른 조합으로 이번 앨범을 구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Dreamus
사진 = Dreamus

이 외에도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제시'의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무대 '어떤X (What Type of X)'와 '펜타곤'의 후진 없는 사랑법 'DO or NOT', 한층 더 성숙해진 반전 매력 
'WOODZ(조승연)'의 자꾸만 보고 싶은 'FEEL LIKE'도 Hot Stage TODAY 무대로 방영된다. 

뮤직뱅크 1067회는 26일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

뮤직뱅크 라인업... 아이유, 슈퍼주니어, 제시, 펜타곤, 고스트나인, 위아이 등

- 뮤직뱅크 1067회 라인업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