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여년 경력 이상의 패션디자이너가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칭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포츠 웨어 브랜드 ‘애프터홈파티(After Homeparty)가 위즈위드, 29CM등 다양한 쇼핑 플랫폼에 입점한다고 전했다.
애프터홈파티는 일상과 운동에서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올라운드 웨어를 만들겠다는 마인드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스포티한 점프수트에서부터 조거팬츠, 레깅스, 크롭탑과 슬리브리스 탑, 셔츠 등 폭 넓은 의류를 직접 디자인 및 생산해 선보인다.
최근 운동할 때와 일상에서 두루 착용 가능한 애슬레저룩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애프터홈파티 역시 이런 MZ세대의 니즈에 맞춰 디자인 측면에서도 유니크하고 소재가 편안한 옷을 출시해 왔다.
아내가 집에서도, 밖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디자인 하겠다고 마음 먹은 27년차 디자이너로부터 시작해 풍부한 경험을 쌓은 여러 디자이너들이 합류해 애프터홈파티의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왔다.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한 방대한 시장조사와 여러 차례의 샘플 테스트도 직접 디자이너들이 나서고 있으며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감촉, 세탁 전후 의류의 컨디션까지 고려해 제작한다는 것이 애프터홈파티 측의 설명이다.
애프터홈파티 브랜드 관계자는 “위즈위드와 29CM등의 인기 플랫폼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의류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포츠 웨어에서부터 편안함과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인 트렌디 캐주얼룩까지 풍부한 라인업을 판매할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질 좋은 원단과 남다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