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르떼가 여름방학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정성호 아내이자 자녀 넷을 키우고 있는 인플루언서 경맑음, 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이효정 교수, 쇼호스트 김세희 등 특별 게스트 3명과 함께 6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초등학생 역사 공부를 위해 모나미가 개발한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는 ▲교재&미술 재료 KIT ▲모나르떼 라이브온이 강점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수업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특히 학원 커리큘럼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역사, 세계사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교재&미술 재료 KIT를 통해 아이들은 집에서 자기주도 학습을 하며 역사를 공부하고 해당 교재와 키트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선생님, 또래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텔링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 ‘모나르떼 라이브온’이다.

22일(목)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만나게 될 모나르떼는 세계사를 연대기 순으로 배울 수 있는 모나르떼 전집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패키지 선택에 따라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나르떼 라이브온 수강권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교재도 받을 수 있다. 라이브온 교재는 2015 개정 교육 과정과 연계돼 교과 학습이 가능하며 단원별 학습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된 게 특징이다. 일부 사립 초등학교에서는 모나르떼를 정규 커리큘럼으로 채택해 창의 융합 교육 수업을 진행하기도 한다.

한편 모나르떼는 방송 당일 모나르떼 라이브온 1회 무료 수업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나르떼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초등 온라인 수업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또한 중학교에 가기 전 미리 학습하지 않으면 영원한 숙제가 되고 마는 인문학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는 만큼 아이들이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관련 지식과 예술성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특강 및 커리큘럼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