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재혼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8월 23일(월)까지 모집한다고 알렸다.
이번 ‘재혼 맞선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에는 맞선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이름과 나이, 성별, 직업, 학력 등을 기입해야 한다. 또한 신원 확인과 상담이 진행되지 않을 시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노블레스 수현의 재혼 전문 매칭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지급되는 재혼 전문 매칭은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한 ‘NCS감성매칭시스템’을 바탕으로 이뤄진다.
NCS감성매칭시스템은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취향 ▲나이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매칭 상대를 정하는 것이다. 타 결혼정보업체의 컴퓨터 매칭과 차별성을 두고 있어 회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로 2020년 활동 정회원을 대상으로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8.1%가 긍정적인 답변을 한 바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조금 더 행복해지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노블레스 수현에서 특별 기획한 것으로, 완벽한 재혼 전문 매칭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이성과 만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모임’을 추진 중에 있다. ▲뮤지컬과 오페라를 즐기는 문화 공연 게더링 ▲상류층 골프 게더링 ▲크리스찬 게더링 등 종류가 다양하다.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